Oil, Grease가 불요
BNL社의 재질특성인 높은 윤활성을 활용한 베어링이기 때문에 별도의 윤활이 필요없으며, 이에 따라 상시정비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메인티넌스 비용과 시간절감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장율 저감과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한층 더 고성능화하고 사람에게 친숙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 다. 베어링 주변부에 오염을 방지해야 하는 장소 특히 위생을 가장 중요시 하는 제품과 윤활부에의 접근이 곤란한 제품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부식성
베어링을 실제로 창작하는 제품은 해저에서 사용과 산소가 많은 대기중에 노출되는등, 사용환경에 대한 고용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전체가 된다. BNL 베어링은 Thermoplastic을 사용하는 것에 의해 종래의 철 Bearing에서 가장 큰 고장원인의 하나인 부식의 추방을 약속한다.

경량성
최종제품의 경량화에 대한 업계의 Needs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같은 Size Steel 베어링의 최고 1/5까지 경량화를 달성한 BNL 베어링을 채용하면, 제품 제조에 있어서 한층 더 좋은 효과를 볼수있다.

화학저항
화학약품은 각각 상이한 물질을 파괴한다. Thermoplastic은 특수plastic group으로 분류되고, 그 종류에 따라 다른 성질을 가지고 있고, 화학저항 레벨도 각각 다르다. 이 화학적 특성이 사진, 섬유산업 등 제조 공정에서 화학약품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업계에서 세계적인 베어링으로서 폭넓게 인정받고 있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