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 (주)페코스 (PECOS)는 오일레스 베어링 전문업체로 복합소재 (Composite Material) 및 특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베어링을 비롯한 DU, DX 등 다양한 오일레스 베어링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축적된 다양한 경험 및 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부품을 비롯하여 중장비,대형플랜트, 식품기계, 일반산업기계 부품용으로 산업 전반에 걸쳐 고품질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국제 경제 환경속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고객 여러분의 어떠한 요구에도 만족할만한 Solution을 제공하는 Total Solution 업체로서 손색이 없도록 필요한 모든 System 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국제적인 System을 통하여 기술자료 및 시험자료 등 Technical Consulting을 제공하여 소재 선정에서부터 설계, 문제점 해결 등의 One stop Service 가 가능 합니다.


신의성실의 원칙 하에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회사로 고객 여러분과의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항상 신제품 개발에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며, 고객 감동을 통해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페코스 직원 일동